CrashOverride 잡동사니 !!

갤럭시탭프로S 간단 개봉기 본문

리뷰

갤럭시탭프로S 간단 개봉기

CrashOverride 2016. 2. 27. 15:48

- 2016/03/14 - [리뷰] - 갤럭시탭프로S, 데이터 함께쓰기 삽질기 -

- 2016/03/14 - [리뷰] - 갤럭시탭프로S, 데이터 함께쓰기 설정방법 -



무려 3년 만에 포스팅을....ㅋㅋㅋ



무튼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탭프로S를 구매하고 간단하게나마 개봉기를 남겨봅니다.


원래 출고가가 129만 9천냥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


출시 기념 행사라고 10만냥 할인해서 119만 9천냥에 구매했네요..ㅋ

이 와중에 카드 할부질 했다간 할부이자로 할인액을 다 쳐내고도 남지 싶어서 일시불로 뙇!!!




음 상자가...

왠지 모르겠지만 일단 지저분합니다....

할아버지의 명예를 걸고 아마도 범인은 막 다뤄댄 나겠지..☞☜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상자를 열어보니 제품 본체를 보호하기 위한 얇은 껍데기가 하나 더 있군요.




드디어 본체의 등장!!




본체는 잠시 밀어놓고 밑에 깔려있는 애들 먼저 살포시..ㅋ


일단 충전용 어댑터와 USB-C 타입의 케이블이 하나.

그리고 간단 사용 설명서가 한 부 첨부되어있고,

셀룰러 지원 모델의 경우는 유심트레이를 분리할 때 쓰는 핀도 하나 들어있습니다.


아 그리고 오른쪽의 까만색 상자에는 타입커버가 들어있네요. ㅋㅋ




자 그리고 제품을 정면에서 똑바로 놓고 바라봤을 때 기준 왼쪽 상단에서 측면 테두리 부분에

외장스피커 홀과 시작메뉴키가 있고, 윗쪽에는 전원키와 볼륨조절키가 있습니다.




아 그리고 셀룰러 지원 모델의 경우 중간보다 살짝 하단의 테두리 부분에 유심트레이가 있구요~




그리고 오른쪽 테두리 부분은 왼쪽과 마찬가지로 외장스피커 홀이 있고

USB-C 타입 단자와 3.5파이 이어폰 단자가 있습니다. ㅋㅋ




그리고 제품 하단부에는 타입커버와 결합할 수 있는 포고 핀 커넥터가 있구요!




자 이제 부팅을 해봅시다.

전원키를 꾹 누르고 있으면 위의 사진과 같은 갤럭시탭프로S 로고 화면이 뜨면서 부팅이 시작됩니다.




눈 몇 번 꿈뻑거리다 보면 어느새 잠금화면이 뙇!!!!!

역시 스스디가 박혀있어서 그런지 부팅속도 하난 개따봉 입니다. ㅋㅋ


(물론 제품 첫 부팅 시에는 기본적인 초기화 작업과 기본 사용환경 설정 등의 절차 때문에 시간은 좀 걸립니다..ㅋ)








나름 설정샷도 한 번 살포시 던져보고.....ㅋ


이쯤에서 간단 개봉기는 슬슬 마무리를~~




Comments